티스토리 뷰

요약

1. 구독취소
2. 환불요청
3. 애플 고객센터 문의

상황

띠링

?

정보이용료 10만 원이
넘었다고 알림 문자가 왔다.

 

 

나 요금제 9만원이고
kt가족할인이어서
6만 원대인데

이게 무슨 일이지?

바로 요금 명세서 봄
Apple 구독료 129,000 떠있음
애플 스토어 확인 들어감

 

 

?
난 결제한 적이 없는데?

 

 

아..

자동결제
구독취소를 못했다^^

캘린더에 구독취소
알림해놨는데 잊었네ㅎ



이리저리 구글링 하다가
해결하게 되었어용

해결 방법 공유드립니당

안심하세요!!

 

 

상세

1. 구독취소(아이폰)
설정 - 프로필 - 구독 - 항목선택 - 구독취소

 

 



2. 환불요청(애플 고객지원 사이트)
2-1. 정책확인

 

 

Legal - Apple Media Services -Apple

Terms

www.apple.com

 

* 7일 이내 구매 취소할 수 있는 권리 있다.

오케이 확인~



2-2. 요청

 


* 애플 환불요청 링크

 

로그인 - Apple

idmsa.apple.com

 

 

Apple에서 구입한 앱 또는 콘텐츠의 환불 요청하기

App Store, iTunes Store, Apple Books 또는 기타 Apple 서비스에서 구입한 일부 항목은 환불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 환불은 웹 브라우저가 설치된 모든 기기에서 요청이 가능합니다.

support.apple.com

 


3. 애플 고객센터 문의

 


애플 (아이폰) 고객센터 전화번호
080-333-4000
(한국어 가능)



상담원분께 자초지종 설명

 

자동결제가 되어서
환불요청 했는데 유무확인 차 전화드렸다.
그 이후 프로세스가 궁금하다.

보통 한국은 1주일 이내 환불된다고
안심하고 조금 기다려달라고 하셨당

감사합니당

덕분에 안도하고 다른 일함


 

환불

바로 다음날 환불!

저처럼 당황하신 분 계실텐데
무사히 환불에 도움되길 바라며
이상 글 마무리 하겠습니당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